본문 바로가기

치아교정

과일 말린거 진짜 맛있어용♥

과일 말린거 진짜 맛있어용♥

 

 

제가 아는 어떤 분은 이곳 저곳 다니시는 것을 좋아하세요

국내도 많이 다니지만

다른 나랄 좀더 자주 왔다갔다 하시는데요

그래서 그런지 가끔 만나면 이렇게 한아름 챙겨주신답니다

 

 

 

 

이번에 받은 아이들은 겉에 왠지 익숙해보이는

꼬부랑 말 あ <- 이런게 보여서

어라 혹시 옆에 섬나라 다녀오신건가?? 했거든요

근데 그게 아니라 캄보디알 다녀오셨다고 ㅋㅋㅋ

 

 

 

 

그러면서 이게 그렇게 맛나다며 꼭 먹어보라고 하시더라구요

얼마나 맛날까 궁금한 마음에

그 자리에서 뜯어보려고 했지만

테두리를 빙 둘러싼 테잎 때문에 집에 와서 천천히 뜯어봤습니다

 

 

 

 

짠! 보이시나요 ??

우리나라에서 건망골떠올리면

많은 분들이 초록 봉투의 것을 떠올리실텐데요

개인적으로는 이게 더 맛났답니다 +ㅁ+

 

 

 

 

 

이런식으로 길게 잘려있는데

가끔 두꺼운 부부 씹으면 개꿀 *-_-*

얇은 애들도 그 나름으로 달달하니 완전 매력적이더라구요 ㅋㅋㅋㅋㅋㅋ

게다가 같은 그램이어도 얇게 잘라놓으니 괜히 더 많이 먹는 것 같은 기분 ㅋㅋ

 

 

 

 

초점은 흔들렸지만ㅜㅜ

씹었을 때 보이는 즙같은게

어설프게 표현되기는 하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

 

한가지 문제가 있다면 자제하기가 무척 힘들다는 것!! -0-

아껴먹느라 힘드네요 흑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