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치아교정

봉천동치과 마음을 편안하게

봉천동치과 마음을 편안하게

 


사람 개개인마다 얼굴을 보았을 때 그 특징이 다르다는 것을 우리는 누구나 쉽게 알 수 있습니다. 그 중에서도 이목구비가 각각 조화롭게 잘 배치되어 있는 상태라면 더욱 더 긍정적인 이미지로 보여질 수 있을 텐데요. 하나하나 떼어 놓고 보았을 때 각각의 이목구비, 치열이 고른 편이라고 하더라도 이러한 부분들이 전체적으로 조화롭지 못하다면 무의미하다고 이야기할 수도 있기 때문입니다.

 

 

 

 


따라서 조금이라도 더 긍정적이고 좋은 인상을 가지기 위해서는 전반적으로 조화로운 이미지를 생각해야 하는데요. 이목구비 뿐만 아니라 우리의 치열 또한 인상을 좌우하는데 있어서 큰 역할을 하는 부분 중 한 곳입니다. 얼굴선이 매끈하고 이목구비가 또렷하고 화려하다고 하더라도, 환하게 웃었을 때 보여지는 치열이 울퉁불퉁하다면 자신감있게 말을 하는 것은 사실상 어렵다고 볼 수 있습니다.

 

툭 튀어나온 치열로 인하여 인상이 뚱해보이거나 드세다는 이야기를 들어본 적 있으신 분들이라면 정상교합 만들기와 같은 시술과정에 대해 살펴보고 이를 진행하고자 하실 텐데요.

 

 

 

어디서 어떻게 진행하느냐에 따라서 그 결과가 확연하게 달라질 수 있는 부분이기 때문에 선택하는 과정에 있어서 신중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전체적인 인상을 좌우할 수도 있는 부분인만큼, 더욱 주의를 기울여야 하는 것이죠. 무엇보다 중요한 것은 만족스러운 결과를 오래도록 유지하는 것인데요. 치아의 경우, 유치가 빠져나간 후 영구치가 자라나게 되면 이를 가지고 평생을 사용하여 살아가야 하기에 한번 치료를 시작하고자 할 때 신중하셔야 합니다.

 

 

 

 

 

유난히 툭 튀어나오거나 벌어져 있는 치열은 스스로의 자신감을 앗아갈 뿐만 아니라 음식물을 저작하는 저작활동에까지도 좋지 못한 영향으로 이어질 수 있기 때문에 기능적으로나 심미적으로나 긍정적인 결과로 나타내기 위해 노력하는 과정이 굉장히 중요하다고 말씀드릴 수 있겠습니다.

 

최근에는 정상교합 만들기에 대한 정보들을 살펴보고 봉천동치과를 찾아 시술을 이어나가고자 하는 분들이 늘어나고 있는 추세인데요. 하지만 여전히 장치가 겉으로 보여지는 것에 대한 두려움이 커 제대로 된 치료를 이어나가지 못하고 차일피일 기간을 미루고 계신 분들 또한 적지 않습니다.

 

 

 

 

 

 

특히나 직업적인 이유로 인하여 대외활동이 필요로 하는 분들의 경우에는 바깥쪽에 브라켓과 와이어와 같은 장치들을 부착하는 것이 큰 부담이 되고, 장치의 특성상 입을 다물고 있어도 유독 튀어나와보이는 치열로 인하여 제대로 활용하지 못하는 분들이 대부분이었는데요. 여러가지 의학 기술이 조금씩 발달함에 따라 봉천동치과를 찾아 다양한 장치들이 하나둘씩 나오고 있어 그 과정에 대해 긍정적으로 생각해보고 치료를 이어나가고자 하는 분들이 점차 늘어나고 있습니다.

 

 

 

특히 설측교정비용, 잘하는곳, 후기 등에 대한 정보들을 활용하여 봉천동치과에서 치열이동을 진행하고자 하는 분들이 많아지고 있는데요. 이는 말 그대로 장치가 치아의 바깥면이 아닌, 안쪽면에 와이어와 브라켓을 부착하기 때문에 입을 크게 벌려야 하는 상황이 오더라도 장치가 타인에게 드러날 걱정이 없어 보다 수월하게 그 과정을 이어나가보실 수 있게 되었습니다.

 

아무래도 직업상 많은 사람들과 마주해야 하는 연예인 분들이나 승무원 등 서비스직의 분들이라면 보여지는 것이 부담이 될 수 밖에 없는데, 이러한 부분들을 보다 긍정적으로 개선하여 원활하게 그 과정을 이어나가보실 수 있는 것입니다.

 

 

 


물론, 우수한 심미성 뿐만 아니라 자가결찰 방식을 이용한다는 점 또한 하나의 큰 이점이라고 볼 수 있는데요. 처음 이러한 방법에 대해 살펴보시는 분들이라면 자가결찰이 어떤 의미인지 어렵게 느끼실 수도 있겠지만, 이는 장치 스스로가 치아에 꾸준한 힘을 가해줄 수 있는 방법입니다. 브라켓에 내장되어 있는 똑딱이 형태의 클립이 와이어를 힘있게 잡아주기 때문에 지속적으로 힘을 가해주어 3~6개월 정도 기간 단축이 가능하다는 장점을 가진 방안인데요.

 

 

 


기간이 줄어드는 것과 동시에 봉천동치과에 잦은 내원을 필요로 하지 않으며, 비용적으로도 크게 부담감을 가지지 않아도 되기 때문에 많은 분들이 설측교정비용에 대한 정보들을 살펴보고 시작하고자 하는 것이 아닐까 싶습니다. 봉천동치과 연세유라인치과의원에서는 성공적인 치료 후기를 위하여 16년 경력의 우수한 기술력을 보유하고 있는 전문의와의 1:1 맞춤 진료를 도와드리고 있는데요.

 

중간에 의료진이 바뀌는 것에 대한 불안감을 떨쳐버리고, 원활하게 진단과정부터 사후관리까지 꼼꼼하게 도와드리고 있으니 부담가지지 마시고 편히 내원하셔서 안정적이고 편안한 마음가짐으로 올바른 치료과정 이어나가보시길 바랍니다. 본원에서는 월,화,수 밤 9시까지 야간 진료를 하고 있어 바쁜 직장생활로 내원하기가 어려우셨던 분들까지 부담없이 내원해보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