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치아교정

신논현역치과 깊은 고민 이제 안녕

신논현역치과 깊은 고민 이제 안녕

 

 


생각보다 우리 주변에서 흔하게 일상생활 속에서 느낄 수 있는 다양한 문제로 불편함을 느끼는 분들이 꽤 많습니다. 특히나 예민하신 분들이라면 더더욱 이러한 부분들이 크게 다가올 수 밖에 없는데요. 올바르지 못한 치아의 배열을 가지고 계신 분들이라면 신논현역치과를 찾아 정상교합 만들기에 대한 정보들을 살펴보아야 하는 것이 아닐까 고민하는 분들이 예전에 비해 크게 늘어나고 있는 추세입니다.

 

 

 


지금보다 훨씬 더 바른 치열로 개선해줌으로써 건강한 일상생활을 살아갈 수 있도록 신논현역치과를 찾아보고자 하지만, 막상 어떤 방법을 통해 어떻게 시작하는 것이 좋을지 헤매는 분들도 생각보다 많습니다. 그 막막함은 가만히 있는다고 해서 해결되는 것이 아닌데요.

단순히 인터넷 상의 여러가지 정보들만 믿고 시작하기에는 개개인의 구강 상황이나 치열 이동을 원하는 부분들이 다 다르기 때문에 다양한 장치들의 장단점들을 충분히 잘 살펴보고 실력있는 의료진과의 충분한 소통 과정을 거쳐 올바른 치료계획 수립을 이어나가는 것이 중요한데요.

 

 

 


예전에는 메탈 장치 하나만을 이용하여 개선을 이어나갈 수 밖에 없었으나, 요즘에는 세라믹이나 설측, 클리피씨, 콤비 등 여러가지 장치들이 하나둘씩 나오고 있어 선택의 폭이 크게 늘어났다고 볼 수 있습니다. 다양한 장치들을 활용하여 전체적인 우리 구강 내 치아의 배열을 바로 잡아주어 제대로 된 맞물림을 통한 저작활동을 이어나갈 수 있도록 도와주는 과정이지만, 꽤 오랜 기간이 소요되는 과정이라 볼 수 있는만큼 제대로 된 개선책을 찾아야 하는 것이죠.

 

 

 

 

단순히 기능적인 요소들 뿐만 아니라 심미적인 요소들에 있어서도 긍정적으로 개선을 도와주는 역할을 하기에 올바른 해결책을 찾고자 신논현역치과를 찾아주시는 분들이 많아지고 있습니다. 특히나 심미적인 요소들을 갖추고 있다면 직장생활을 하는 많은 분들이 선호하실 텐데요.

 

콤비교정의 경우, 설측과 순측 방향으로 진행하는 장치들을 각각 윗니, 아랫니에 따로 부착되는 과정이기 때문에 눈에 잘 드러나는 장치에 대한 걱정을 덜어주며, 반대로 경제적인 요소들까지 챙겨준 과정이기에 청소년 분들부터 나이가 든 성인 분들까지 이러한 이점들을 충분히 느끼고 알아보고 계신 과정이라 볼 수 있습니다.

 

 

 

 

각각 두가지 장치를 다르게 이용하는 과정이기에 다른 치료방법에 비해서 더 까다롭고 난이도가 높은 과정이라 말씀드릴 수 있는데요. 요즘에는 초소형 크기의 장치로 제작되어 나오기 때문에 구강 내 느껴지는 여러가지 불편함을 줄여주었습니다. 또한 자가결찰 시스템을 이용하였기 때문에 장치 스스로가 치아에 꾸준한 힘을 가해주게 되면서 최대 6달까지 기간 단축이 가능해졌는데요. 단순히 기간 단축뿐만 아니라 초기에 나타날 수 있는 통증까지도 줄여주어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는 과정입니다.

 

 


막연하게 신논현역치과를 내원한다는 것에 대한 두려움을 가지고 계실 수도 있을 텐데요. 신논현역치과 연세유라인치과의원에 내원하셔서 일대일 상담을 우선으로 진행하시고 올바른, 효율적인 치료과정을 선택할 수 있도록 도와드리고 있으니 부담감 가지지 마시고 정돈되지 못한 부분들이나 무턱, 주걱턱 등으로 스트레스를 받으신 분들이라면 바로 잡을 수 있는 맞춤 치료를 통하여 기능적인 부분들은 물론이고, 심미적으로 느끼고 있었던 콤플렉스까지도 개선해나가보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