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치아교정

강남역 노랑통닭 세트로 먹으면 참 좋겠네요

강남역 노랑통닭 세트로 먹으면 참 좋겠네요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치킨메뉴를 꼽자면 노랑통닭, 후참잘, 굽네 정도인 것 같아요.사실 강남역 노랑통닭에 간 것도 먹은지 얼마 안되서 또 간 거였는데, 계속 생각이 나서 먹고 싶었었거든요!


이번에 강남역 노랑통닭에 갔었다가 또 한번 맛있는 메뉴에 반하고 와서이렇게 리뷰를 남겨보려고 해요. 강남역에 있는 노랑통닭은 역 10분 출구에서쭉 직진해서 걷다가 술집 메인거리 쪽으로 걸어가서 찾아볼 수 있는 곳이에요. 개인적으로는 길을 꽤 잘 찾는 편이라 지도만 보고 슥슥 ! 바로 찾아갔었답니다 ! 강남 자주 오시는 분들은 길지나가다본 적 있으실 수도 있을 거에요.






가게 내부는 찍지 못했지만, 저희는 양념 & 후라이드 반반으로 요렇게 시켜 먹어보았는데요! 사실 전 치킨이라는게 거의 대부분이 배달시켜서 먹는게 맛있다고 생각했었는데 유난히 바삭한 맛을 직접 가서 느껴보고 싶다고 한 곳이 바로 이 곳이에요. 배달시켜서 먹어도 정말 맛있지만,갓 튀겨져 나온 치킨이 먹고 싶었거든요!









그래서 파까지 추가해서 파닭으로 해서 먹어봤었는데, 후히히 진짜 핵 꿀맛이에용 일단 양이 많은게 제일 큰 장점이죠. 먹어도 먹어도 잘 줄어들지 않는다는 점! 그것도 순살로 해서 먹었는데도, 나중에 다 먹지 못하고 나왔어요..! 지금 생각해보니까, 너무 아까워서 포장이라도 해서 올걸 그랬나 싶은 생각도 들어요 ㅎ_ㅎ








그냥 후라이드만 집어서 먹어도 정말정말 맛있는데, 양념 소스가 묻은파까지 듬뿍 올려서 먹으니까 진짜 완전 꿀맛 ㅋ_ㅋ_ㅋ_ㅋ_ㅋ_ㅋ 또 한번 이렇게 노랑통닭의 맛에 반했어요.


양념 소스는 우리가 흔하게 잘 알고 있는그런 양념소스라고 보시면 될 것 같아요.







사실 이렇게 강남역까지 와서 먹는데,그 냥 치킨만 먹으면 아쉽잖아요?


그래서 추가로 맥주 안주로 시켜본 감튀. 가격 대가 착해서 부담없이 시켜본 건데 양도 은근히 많고, 치즈스틱도 들어가있어서 오! 이 메뉴도 참 괜찮다라고 생각이 들었던 음식이랍니다. 치즈스틱도 치즈가 쭉쭉 늘어나서 식감도 좋고 고소하고 완전 좋았어유 bb 제 기억으로는 5900원이었나?6900원이었던 것 같은데, 자세한 가격은 기억이 나지 않은 관계로 패스!








치킨을 먹을 때 절대 빠져서는 안되는 무! 

치킨무는 정말 언제 먹어도 맛있어요. 닭갈비랑 먹어도 좋고, 치킨이랑 먹어도 좋고 어떤 음식이랑 먹어도 궁합이 참 좋아요.







시원한 맥주, 치킨, 그리고 감자튀김까지 푸짐하게 즐기면서 오랜만에 친구들이랑 도란도란 재미있는 이야기를 충분히 나눌 수 있었던 날이에요 ^_^매우 행복! 매우 흡족! 오랜만에 치킨으로 만족하고 배부르게 나왔네요 ㅎㅎㅎ 그래도 과음은 안되니까, 간단하게 1인 1캔 맥주로 클리어! 강남역 노랑통닭 한 번 가보실 분들이라면 감자튀김도 같이 시켜먹는 거 추천드려요 ~ 제가 갔었던 곳 위치, 아래에 지도 첨부 해드릴게요. 참고하세요!